◈健康情報

청혈쥬스 레시피 해독쥬스와의 차이점

生命사랑 2014. 3. 5. 22:59

청혈주스 레시피, 해독주스와 차이점은? ‘관심 폭발’

 

기사입력 2014-03-05 20:58 
[헤럴드생생뉴스]지난 4일 종합편성채널 MBN ‘엄지의 제왕’에서 소개된 ‘청혈주스’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방송에서 소개된 청혈주스 레시피를 보면 당근(400g)과 사과(200g), 귤(100g), 양파(10g), 생강(10g) 등의 재료를 믹서기에 넣어 돌린다.

이후 양파와 생강의 향이 강하게 느껴진다면 이것을 살짝 데치거나 볶아서 갈면 완성된다.

청혈주스는 지방분해에 효과적인 양파와 생강이 피를 맑게 해주고 채소와 과일은 장기능을 활성화 시켜주며 갈아서 마시기 때문에 흡수율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청혈주스는 피 해독작용이 높은 음료로 수용성 비타민 기름을 분해하는 생강과 양파를 섭취하기 때문에 배변활동이 원활해지고 혈관의 기름때를 제거하는 기능이 있다.

한의사 선재광 원장은 청혈주스 효능에 대해 “혈액속의 독소가 혈관을 통해 흐르면 쑤시고 아프거나 담에 걸린다”며 “당뇨 고혈압 등 각종 성인병의 근본적인 치료가 된다”고 설명했습니다.

방송후 네티즌들은 “피 해독 방법 청혈주스 레시피, 나도 만들어봐야지” “피 해독 방법 청혈주스 레시피, 신기하네” “피 해독 방법 청혈주스 레시피, 내 피가 깨끗해지겠지?” “피 해독 방법 청혈주스 레시피, 만병통치약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